[기획기사] [봄날, 함께 하고픈 찬양]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범키 外(기독일보) > 뮤직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기획기사] [봄날, 함께 하고픈 찬양]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범키 外(기독일보) > 뮤직스토리

뮤직타임 [기획기사] [봄날, 함께 하고픈 찬양]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범키 外(기독일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인피니스 댓글 0건 조회 970회 작성일 24-03-28 17:29

본문

[기획기사] [봄날, 함께 하고픈 찬양]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 범키 外(기독일보)


CCM 전문 레이블인 ‘인피니스’가 “봄 날의 싱그러움까지 더해 줄 찬양 앨범”을 추천했다. 아래는 각 앨범들에 대한 인피니스의 소개.


◆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주기도

정말 오래 기다렸다. ‘예수전도단 캠퍼스워십’의 이름으로 14년 만에 발매된 싱글 앨범 ‘주기도’를 먼저 추천한다. 앨범 등록을 위해 음원을 전달받았는데 듣자마자 곡을 녹음한 분께 ‘수많은 주기도문 곡을 들었지만 이제 제게는 이 곡이 1등’이라고 말했던 바로 그 앨범이다.


앨범의 발매 시기도 이른 봄이고, ‘하나님을 갈망하는 대학청년들의 가슴 벅찬 예배’를 소망하는 캠퍼스 워십을 생각하면 싱그러운 이 봄에 딱 맞는 앨범이 아닐까 한다.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거룩하신 주, 주의 나라가 임하시오며, 그 뜻 이곳에 이루소서’


◆ Motown Gospel Presents-1 Mic 1 Take

‘목소리가 최고의 악기’라는 말이 이들보다 더 잘 어울릴 수 있을까! 마이클 잭슨, 스티비 원더 등 특히 흑인 뮤지션들의 소속사로 유명한 미국 레이블 모타운 레코드(Motown Records)의 가스펠 프로젝트 ‘Motown Gospel Presents’를 소개한다.


이 앨범의 부제인 ‘1 Mic 1 Take’처럼 음원 수정이나 재녹음, 오토튠 사용 등을 철저히 배제하고 오로지 아티스트의 목소리와 역량만으로 가득 채운 놀라운 앨범이다. 프랭크 시나트라, 냇 킹 콜 등이 녹음했던 전통의 Capitol Studios에서 녹음된 이 앨범은 스모키 노풀(Smokie Norful), 타샤 콥스(Tasha Cobbs) 등 가창력과 영성을 겸비한 블랙 가스펠 씬의 대표 보컬리스트들이 자웅을 겨룬다. 심플한 구성으로 듣기에 부담스럽지 않고, 목소리로 진검 승부하는 흥미 진지함까지 갖춘 이 앨범도 꼭 들어 보시기를 추천한다.


◆ 시편 150 프로젝트 Vol. 2-범키

독보적인 음색과 소울로 노래하는 국내 최정상급 R&B/힙합 아티스트 범키가 솔로 로는 첫번째 CCM 넘버를 발표했다.


범키는 그동안 많은 기독교 매체와 방송을 통해 자신의 신앙을 간증해 왔고, 찬양팀 WELOVE와 함께 부른 찬양을 유튜브에 공개했으며, ‘공감하시네’, ‘나의 안에 거하라’ 등을 그만의 감성으로 불러 많은 크리스챤 들의 공감을 얻었기에 이 앨범이 더욱 반가웠던 것 같다.


시편 2편은 어떤 큰 권력도 결국 하나님과 그의 아들의 통치 아래에 있다고 선포하는 강력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데 이 앨범 ‘시편 2편 Lord Have Mercy On Me’를 통해 세련되면서도 힘있게 메시지를 전달한다.


시편 1편부터 150편까지 모든 시편을 찬양으로 제작하는 ‘시편 150 프로젝트’의 세 번째 싱글인데 앞으로 또 어떤 곡들이 발표될지 기대하게 만드는 앨범이다.


◆ Planetshakers-Rain

사실 ‘봄’을 생각하면서 가장 먼저 떠오른 앨범은 이 앨범이었다. ‘봄비’ → ‘성령의 단비’ → ‘Planetshakers-Rain’, 이런 알 수 없는 의식의 흐름을 따라가다 보니 이 앨범을 떠올리게 되었는데, 호주를 대표하면서 이제는 전 세계 워십을 대표하는 플래닛쉐이커스(Planetshakers)의 라이브 앨범이다.


호주 멜번 컨퍼런스와 아시아 투어에서 라이브로 녹음된 이 앨범은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두 워십리더의 말을 빌자면 ‘이 앨범과 영상을 본다면 한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사람은 없을 것’(염민규 간사), ‘한 층 더 세련되고 파워풀해져 하나님을 찬양함에 있어 기쁨과 자유함을 누리게끔 도와준다’(박건우 워십리더)고 추천한다. 영혼까지 상쾌하게 하는 주님이 주시는 봄비(Rain) 같은 앨범.


◆ 나비워십-DRIVE

화창한 봄날, 열린 창밖으로 신선한 바람을 느끼며 강변을 드라이브하는 상상만으로도 기분이 상쾌 해진다. 거기에 잘 어울리는 이 앨범을 배경음악으로 한다면 더욱 그러할 터.


빠르고 바쁘게만 흘러가는 세상 속에서 외로움을 느낄 때 나와 동행하시는 주님을 느낀다면, 심지어 그분은 지치지도 졸지도 않고 나와 함께 하신다는데 얼마나 든든할까! 이 행복한 동행을 노래하는 나비워십의 ‘DRIVE’가 있어 이 봄날이 더 싱그럽고 행복하다.


‘힘겨웠던 우리 삶을 주와 함께 달려간다, 그의 사랑 다시 외칠 수 있게 내게 용기를 주신 주 이름 찬양해’


기사 https://www.christiandaily.co.kr/news/133731

보도자료 https://tinyurl.com/4wvdbzct


#봄날 #함께하고픈찬양

#인피니스 #인피니스뮤직 #ILIKECCM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RTIST Pick

  • Matt Redman
  • Ron Kenoly
  • Kari Jobe
  • Ken Reynolds
  • Martin Smith
  • Darlene Zshech
  • Motown Gospel
  • Avalon

나의정보

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장바구니

쇼핑몰 검색

위시리스트

INFO

회사명. (주)인피니스 주소.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충정로 23 풍산빌딩 12층
사업자 등록번호. 202-81-40397 대표. 정선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신광호 팀장
전화. 02-2263-6066 팩스. 02-2263-602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6-서울서대문-003호
물류센터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경기대로 47, 진양빌딩 B1
호스팅 사업자 : (주)비아웹
Copyright © (주)인피니스. All Rights Reserved.

CS CENTER

02.2263.6066

월-금 am 10:00 - pm 05:00
점심시간 : am 12:00 - pm 01:30
주말 및 일요일, 공휴일 휴무

FAQ 1:1 문의

ILC 소식지 구독하기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ILC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